학교 석면모니터단 학부모위원 공개모집 공고 |
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이광희 | 등록일 | 18.11.13 | 조회수 | 95 | ||||||
첨부파일 |
|
||||||||||
충주성모학교 공고 제2018 - 39호
우리 학교에서는 학생의 건강증진 및 교육환경개선을 위하여 겨울방학중에 학교 석면 철거 및 교체공사를 시행할 예정입니다. 학교석면 철거 및 교체공사 준비과정부터 보양, 해체, 제거 과정에 참여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할 학교석면 모니터단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, 관심 있는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 2018년 11월 13일 충 주 성 모 학 교 장 1. 공개 모집 인원 : 학부모 3명 ◦ 모니터단 구성 : 학교장 또는 교감 1명,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 1명, 학부모 3명, 감리인 1명, 외부전문가 1명, 시민단체 1명 2. 모집 기간: 2018. 11. 13.(화) ∼ 11. 23.(금) 3. 모니터단 역할 ◦공사준비시 :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(교육 포함) ◦작업 착수전 : 석면조각 존재 여부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◦비닐보양시(석면제거전) : 밀폐의 적정성 확인,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◦해체·제거 완료후 : 잔재물 조사(모니터단 합격시 후속공정 추진) 4. 제출 서류: 신청서 1부(서식 붙임) 5. 제출 방법 : e-mail(ss02061@cbe.go.kr), 우편, 방문, FAX 등 ◦ 우편: (27489) 충청북도 충주시 방아길 48-9 충주성모학교 행정실 ◦ FAX: 043-844-7816 ※ e-mail, 우편, 방문, FAX 모두 마감일 도착분까지 접수 6. 선정 및 결과 통지 ◦ 서류 심사를 통하여 선정된 분에 한해 신청서에 기재된 E-mail과 휴대전화로 개별통지 7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성모학교 행정실(☎043-843-1374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이전글 | 충주성모학교 천장(석면텍스) 철거공사 감리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|
---|---|
다음글 | 특수교육 맞춤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[꼬리에 꼬리를 무는 영어] 위탁강사 공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