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주성모학교 로고이미지

회의자료 및 결과

제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공고
작성자 박정임 등록일 19.07.02 조회수 132
첨부파일

충주성모학교공고 제2019-31

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공고

평소 학교발전을 위한 학부모님, 동문님, 지역 인사 여러분의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, 147회 충주성모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다 음

1. 일 시 : 2019. 07. 02()11:0011:40

2. 장 소 :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

3. 참 석 : 정원 5명 중 5명 참석

4. 회의 결과

안건

번호

심 의

안 건

부서별

심의결과

주요 심의 내용

비고

147-1

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자원봉사 실시()

진로평생교육부

원안가결

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 자원봉사 실시 계획

1. 행사명: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 안마봉사

2. 자원봉사일시: 대회기간 8일 중 5

대회기간

자원봉사일자

시 간

비 고

2019.08.30.()~

2019.09.06.()

2019.08.30.()

13:00~17:00 4시간

2019.08.31.()

13:00~18:00 5시간

2019.09.01.()

13:00~18:00 5시간

2019.09.05.()

13:00~17:00 4시간

2019.09.06.()

13:00~17:00 4시간

3. 장 소: 충주체육관 주변 행사 부스

147-2

2019 현장지원프로그램 현장체험활동 계획()

교무기획부

원안가결

1. 목적

2019. 여름방학 저시력 학생을 위한 현장지원프로그램 중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담수호이며 우리 지역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충주호를 탐방하여 보고 또 유람선을 타 봄으로써 앞으로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한 경험을 하고자 한다.

2. 일시 : 20190810일 토요일 09:00~14:20

3. 장소 : 충주호 일대(충북 충주시 동량면 화암리 산 11-1)

4. 활동내용 : 충주호 유람선 타 보기, 보행 실습

5. 참석인원: 참가학생 및 교직원 참석 인원 변동될 수 있음.

과 정

참석인원

총인원

외부학생

본교학생

초등

3

2

5

교직원

4

4

9

6. 교통편 : 학교 차량

147-3

2019.특수교육 여름방학중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계획()

방과후지원부장

원안가결

운영 계획

. 여가생활 프로그램은 학생의 학습활동이나 신변처리 등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특수교육 자원봉사자(또는 치료사)를 배치하여 교육계획에 의한 학습활동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보조 역할 수행 및 수업을 지원하며 특이사항이 있는 학생의 행동을 기록하여 다음 수업자가 참고할 수 있도록 함.

. 지도계획서 작성 및 평가서 제출: 지도 강사는 학생의 장애 상태, 현재 수행능력, 지도목표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여 제출하며 수업종료 후 학업성취에 대한 종합평가서를 출제함.

. 출석부 작성: 학생의 참여도 관리를 위하여 출석부 작성

. 위탁강사는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다음 수업 진행 장소까지 인솔하며 다음 수업 진행 위탁강사에게 학생을 인계한 후 퇴실함.

 

2019. 07. 02.

충 주 성 모 학 교 장

 

 

 

이전글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
다음글 제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